-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93 14년 전 가치 1000만원 4 swear 25/07/04 194 3
10604 https://m.blog.naver.com/becomingmunger/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07/08 194 3
10867 저는 금전운이 꽤 좋은 편이라 생각하는데 부자는 못 될 운명인가 봅니다. 세이치즈 25/09/18 194 4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194 3
11399 42Dot이 1년에 1조씩 먹었으니 억제기 이기는 했나 봅니다. 7 맥주만땅 25/12/05 194 6
12179 드디어 조정이!? 8 cheerful 26/02/27 194 3
10137 산 윤석열이 산 안철수를 혼내고 있네여 7 하우두유두 25/03/10 194 1
11930 어쩌지 저쩌지 하다가 연구개발 26/02/06 194 3
11945 아니 벌써 물렸어??? 2 cheerful 26/02/06 194 2
10923 뭐여 구만전자.. whenyouinRome... 25/10/02 194 10
10159 미국etf사는 날인데 또 까먹었다 1 원추리 25/03/14 194 2
10936 https://openai.com/index/openai-amd-strategic-partnership/ 7 동네주방장 25/10/06 194 3
11968 https://redtea.kr/stock/11417 1 化神 26/02/10 194 4
11978 저는 요새 요런 걸 만들어 보고 있습니다. TEN 26/02/10 194 4
10982 고점 신호입니까?? 2 다군 25/10/15 19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