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63 그래도 1 알료사 22/12/04 2801 0
800 그래도 1단계라고 3 알료사 20/10/12 2737 0
13541 그래도 5000대는 안가겠죠? 3 조홍 26/06/06 78 4
331 그래도 고무적인건 아마존 빼고는 다 익절이었다는 것입니다. 이제 아마존 켈로그김 20/09/21 2713 2
1121 그래도 매도 고민할 때가 행복하져 1 쿠르드 20/10/29 2971 0
13584 그래도 매수세가 있는거보니 확실히 국장에 대한 신뢰도는 올라간듯 합니 동네주방장 26/06/08 50 3
10703 그래도 몇 주 동안 숨 쉴 수 있어서 행복했읍니다. 9 25/08/01 256 17
2985 그래도 사고는 안 터질 중국주식 2 배바지 21/02/17 2690 0
1713 그래도 사람들 인식이 나아졌다 생각하면서도 요즘 보면 다들 쉽게 말하는데 과연 지키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은 적립식 장기보유 투자 ㅋㅋㅋ 2 lonely INTJ 20/12/08 3083 2
6482 그래도 아직은 강세장이라는 켄착맨 7 구밀복검 22/01/16 3463 0
13568 그래도 우리 코스피 날아보았잖아요 Mandarin 26/06/08 44 4
9740 그래도 팔지 않았다. 1 왼쪽의지배자 24/08/05 1845 0
12953 그래도 현금비중을 조금씩 늘려가고 있는데, 이 손해보는듯한 기분을 참아 유료도로당 26/05/06 70 2
10295 그래서 지금입니까??! 2 swear 25/04/09 203 2
3844 그랩 상장엔 관심없으신가요? 11 마르코폴로 21/04/20 35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