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7 BMW IX 괜찮게 나온거 같군요 2 저녁의바람내음 20/11/19 3059 0
2953 에이치엘비, FDA 임상 결과 허위공시 혐의…지트리비앤티 檢 수사 21 맥주만땅 21/02/16 2375 0
3209 MBC, 동학 개미들을 위한 주식 예능 '개미의 꿈' 론칭 10 다군 21/03/05 2661 0
3721 "1%만 먹고 판다" 메릴린치 단타 실력 '수준급' 21 맥주만땅 21/04/12 3113 0
4233 트윗 한 번에 415조원을 날려버리면 기분이 어떨까요? 1 다군 21/05/14 3129 0
4489 11프리카 9 알료사 21/06/03 3274 0
4745 신풍.. 7 알료사 21/07/05 2603 0
5257 미 법원 "애플, 앱스토어에서만 결제하도록 한 것은 반경쟁적" 3 다군 21/09/11 2629 0
5513 FIRE에 대한 김단테의 생각 1 Jack Bogle 21/10/04 2522 0
6281 애플과 샘숭 11 명절은추석 21/12/19 3249 0
6537 넷플릭스 마십구 4 bull is future 22/01/21 2786 0
6793 GS리테일 3 moqq 22/02/10 3044 0
7049 원전 1 알료사 22/03/11 3094 0
7561 DB! 2 moqq 22/05/13 2716 0
7817 디즈니플러스.. 2 알료사 22/06/15 251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