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25 [[data/stock/주식숏치는방법.jpeg]] 2 코리몬테아스 25/04/04 194 6
9989 요즘 눈에 띄는 건데요. 6 cheerful 25/01/22 195 4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195 2
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06/24 195 7
10280 미합짱깨 대다나다 진짜 ㅋ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4/08 195 3
10029 나 ㅅㄲ는 왜 카카오가 아니라 네이버를 샀단 말인가.... 5 cheerful 25/02/03 195 1
10542 써클 너무 올랐다고 글 올리자마자 떡락했네요 딸기아빠 25/06/25 195 1
12080 '상반기 코스피 8,000 간다'…노무라의 파격 전망 근거는 3 다군 26/02/23 195 4
10545 현대건설은 왜...? 쮸물 25/06/25 195 3
11835 https://redtea.kr/stock/11814 루루얍 26/02/02 195 3
10047 코로나때부터 꾸준히 미장 무지성 적립식 투자중인데.. 탄핵정국 이후로 적 4 치즈케이크 25/02/06 195 4
10561 최태원은... 신이다 1 cheerful 25/06/27 195 2
11857 어제 긴급 세일이었네요 하하하 1 승키 26/02/03 195 4
10848 저도 수익률 자랑 한 번 ㅋ 1 moqq 25/09/15 195 7
10105 나서닥은 이제 YTD로는 마이나쓰 진입했읍니다. 1 Omnic 25/02/28 19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