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09 그랩(Grab) 이번주에 SPAC과 합병? 상장? 4 lonely INTJ 21/04/24 2858 0
9405 그러고 보니 우리만 연휴고 양키들은 아니지 산타는옴닉 23/09/27 2258 1
11607 그러고보니 2021년 주식광풍때는 슈퍼개미니 무슨 구루니 전설이니 하는 사 8 기아트윈스 26/01/17 173 7
8604 그러고보니 어릴땐 뉴스에서 국가신용등급 맨날 뉴스에 나오긴 했는데 ㅋㅋ 하트필드 22/10/23 2405 0
2699 그러고보니 이번달 마지막 거래일이군요. 1 동네주방장 21/01/29 2331 0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21 4
13155 그러니까 사라 그럴 때 왜 안 샀어……… 1 레이미드 26/05/13 75 2
9975 그러니까 오늘 주식 떡상하겠죠? 4 Mandarin 25/01/15 177 4
10480 그러니까 저기가 불닭 반도체 공장이군요? 2 swear 25/06/12 184 7
13878 그러니까 축구 져서 빠지는거죠? 1 camy 26/06/19 51 0
12068 그러니까... cheerful 26/02/21 137 2
8949 그런 알료사 23/02/15 2425 0
11578 그런 생각을 해보았읍니다. cheerful 26/01/13 145 5
6931 그런데 보통 건물 짓거나 매매를 하면 대출이 원래 8~90%나오는 걸로 아는데요. 8 요일3장18절 22/02/26 3287 0
12159 그런데 우리나라 주식은 그동안 저평가 되었던 것이 자기 자리 찾아가는건 1 문샤넬남편 26/02/26 15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