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09 지구 망하나요 2 cheerful 25/02/28 195 2
10641 미국테크ETF 살때마다 여기다 글 하나씩 샀다고 올리고 그랬었죠. 1 원추리 25/07/18 195 6
12192 납치같은데 danielbard 26/02/27 195 5
10670 영! 차!! 6 문샤넬남편 25/07/28 195 3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195 4
10678 S&P500나 나스닥100 지수만 보면 호황이네요 3 초밥은연어 25/07/28 195 4
11958 30억 출금을!?ㅋㅋ 1 cheerful 26/02/09 195 2
12214 5분전 3 기아트윈스 26/03/03 195 3
10171 토스놈들아 관리 좀 잘해라..렉걸리고 커뮤도 안되고 차트도 튕기고 난리네 swear 25/03/19 195 1
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만) 있는데, 2 TEN 25/12/24 195 2
10177 한화 유상증자는 장기적으로 봤을때 이득일까요 손해일까요? 6 whenyouinRome... 25/03/20 195 2
11983 한국항공 16만 200원에 사서 갑자기 본전에 쳐박길래 팔은게 2일 전인데 결국 활활태워라 26/02/11 195 0
12504 붉사 네이놈(아님) 1 Omnic 26/03/19 195 3
11481 코덱스레버리지 익절했습니다. 1 whenyouinRome... 25/12/30 195 6
10715 미어캣은 또 속았습니다. 내알아할게요 25/08/05 19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