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91 그런데, 네이버는 왜 지지 부진 할까요..? 7 요일3장18절 21/08/09 2564 0
13876 그럼 그렇지 삼전닉스 좀 내리니까 다른 놈들은 아예 줄줄 흐르는구나 ㅋㅋ swear 26/06/19 54 1
41 그럼에도 불구하고 - 여윽시 단타가 달다 16 켈로그김 20/09/02 3453 0
9993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에 투자하지 않는 이유는 4 Mandarin 25/01/24 181 4
12005 그렇다고 합니다 토비 26/02/12 226 3
10777 그렇다고 합니다.....ㅋ cheerful 25/08/20 180 2
12352 그렇습니다. 무슨 일이 생겼씁니다. 활활태워라 26/03/06 148 1
9547 그렇습니다. 물렸다...고 생각한 때가 있었지요... 2 활활태워라 24/02/02 2477 0
8296 그릇 1 알료사 22/08/26 2653 0
10420 그리고 다음 월급날은 애플을 살 것입니당 크킄 4 박지운 25/05/19 260 3
7171 그리고 오늘자 사조/금호석유 등 악재? 뉴스 9 광기잇 22/03/27 3963 0
10272 그리운 이름 TVIX 다군 25/04/07 175 3
126 그린뉴딜지수 종목 예상해봅시당. 5 moqq 20/09/08 2804 0
4528 그린플러스를 아주 조금 조금 담아봤습니다. 6 아글라오네마 21/06/07 2742 0
1126 그림으로 3 BLACK 20/10/29 333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