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026 화...황플 4 Jack Bogle 21/11/19 3336 0
6282 LG 에너지솔루션 청약은 꼭 하는게 좋겠네요 2 공부맨 21/12/19 4045 0
6538 따상 실화? 3 Groot 22/01/21 2708 0
6794 미국국채 4 moqq 22/02/10 2912 0
7050 휴전? 5 moqq 22/03/11 3350 0
7818 ㅗㅜㅑ............ 4 22/06/15 2703 0
8074 석유제품가격이 비싼이유는? 1 Beer Inside 22/07/18 2522 0
8330 BNPL 1 주식못하는옴닉 22/09/02 2827 0
9354 빠지면 더 살 수 있는 기업. 7 moqq 23/08/19 2655 0
9610 팔만전자? Beer Inside 24/03/21 2255 0
1163 삼성전자 상속세 리모기 20/10/31 2599 0
2187 김프가 마이 빠졌네요. 그저그런 21/01/05 2409 0
2443 타이밍. 2 moqq 21/01/16 3317 0
2699 그러고보니 이번달 마지막 거래일이군요. 1 동네주방장 21/01/29 2336 0
2955 라이언 일병 구하기 5 알료사 21/02/16 267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