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74 삼성전자 납치 피해자들이 4년만인 오늘오전 8시에 모두 석방되었다는 소식 6 기아트윈스 25/10/14 195 5
12007 이젠 설명도 안함 1 swear 26/02/12 195 5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195 3
11530 미국에 M7이 있다면 국장에는 삼성자이닉스가 있습니다. 1 메리메리 26/01/06 196 2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196 5
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몇개씩 사고있는데 (언젠가 1주를!) 이건 2 가이브러시 25/11/19 196 1
11555 Intuitive Surgical을 담아보았읍니다. 이유는 병원 경영진이 다른 병원들이랑 6 26/01/08 196 2
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 Yossi 25/09/05 196 2
11591 한화오션 마3에 로스컷 걸었다 어제 9시 땡치고 매도됐는데 3 소셜포비아 26/01/15 196 2
11082 우리나라 상황 상 결국 배당 대신 성장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 2 초밥은연어 25/10/28 196 7
10578 일부러 여기까지만 보고 껐읍니다. 켈로그김 25/07/01 196 6
10327 어제 탈출 못한 걸 후회했고, 다음주에 바로 탈출할 생각이었는데 어어 진 1 카츠카레 25/04/13 196 2
10094 https://www.youtube.com/watch?v=gCASc4CRi5w 초밥은연어 25/02/22 196 2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196 4
10609 손이 간질거릴 경우 이 짤을 기억해주심씨오 2 기아트윈스 25/07/09 196 1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