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43 주식 게시판의 문제점. 19 남강부엉이 21/02/21 3899 6
3044 아이폰 조립사 폭스콘, 4분기 전기차 2종 출시 계획 1 다군 21/02/21 2251 1
3045 메리츠금융지주 6 맥주만땅 21/02/22 2352 0
3046 이제 다시 엔터주를 좀 담아볼까 합니다. 5 동네주방장 21/02/22 2561 0
3047 봄이 오나봅니다 5 동네주방장 21/02/22 2422 0
3048 억지로 단타를 시작했읍니다. 1 켈로그김 21/02/22 2512 2
3049 KT&G 5 물냉과비냉사이 21/02/22 2454 0
3050 삼성증권 어떻게 보시나요? 8 공부맨 21/02/22 2316 0
3051 원자재들이 심상치 않네요. 5 다군 21/02/22 2717 0
3052 (글수정) 씨젠 9 공부맨 21/02/22 2684 0
3053 메디톡스 3 알료사 21/02/22 2288 1
3054 대곰왕이 온것이애오? 15 Groot 21/02/22 2670 0
3055 비트코인 6100까지 내려왔네요 7 copin 21/02/22 2905 0
3056 언제인지 명확히는 기억 안 나지만 작년말, 올초 상승할 때에도 4 은하노트텐플러스 21/02/22 2357 0
3057 비로소 하락이 찾아왔군요. 4 피를마시는새 21/02/22 2665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