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248 그만 가.. 1 알료사 23/07/11 2708 0
11822 그만 말아올리라고.... 6 cheerful 26/02/02 186 2
1591 그만가라 jyp야... 7 동네주방장 20/12/03 3296 0
13547 그분이 오셨습니다 4 해명 26/06/06 88 6
11461 그의 신탁 1 초밥은연어 25/12/24 206 8
11092 그저 호들 6 기아트윈스 25/10/29 265 6
12668 그저 호들 1 camy 26/04/01 85 1
10417 그제 미국 테크etf 5개 샀습니다 1 원추리 25/05/18 227 4
10113 그제 미국테크 etf 10개샀습니다 1 원추리 25/03/02 191 4
3729 극단적 낙관론은 언제나 금물 8 Jack Bogle 21/04/13 3297 1
12664 극심한 변동성 장세네요. 이 장에서도 먹는 분들이 많으시겠죠? 3 가이브러시 26/04/01 86 2
1272 근-본 1 시뮬라시옹 20/11/09 2461 0
11377 근데 5-10년 뒤 깨야할 연금저축도 일단 넣는게 맞읍니까? 올해 안넣었는데 7 25/12/01 211 3
9739 근데 ai 이거 맞음? 하나로 -8%라니 광기잇 24/08/05 1754 0
10127 근데 tsmc에 관세 400프로 때리고 삼전한테 200프로 때리면 사실상 200프로 이 1 문샤넬남편 25/03/05 233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