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97 https://www.newyorkfed.org/markets/domestic-market-operations/monetary-policy-implementation/treasur 2 활활태워라 26/01/26 196 2
11953 진짜 도박은 중독이구나.. 3 swear 26/02/07 196 5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196 4
11712 지금 시장이 오르는 요인을 정확하게 짚긴 어렵습니다. 육회한분석가 26/01/27 196 6
10715 미어캣은 또 속았습니다. 내알아할게요 25/08/05 196 2
11998 뜐뜐 1 Omnic 26/02/12 196 4
10209 LIG넥스원 매수 @.@ 4 박지운 25/04/01 196 3
10470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6/10 196 4
10475 진짜...마지막으로 koru... 활활태워라 25/06/11 196 4
998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048171?sid=101 2 초밥은연어 25/01/19 196 0
10496 @기아트윈스 스앵님 축하드립니다... 1 cheerful 25/06/17 197 5
9986 오늘 lg cns 청약일입니다. 치킨먹으러 갑시당 4 하우두유두 25/01/21 197 5
9987 13만원에 20프로 먹고 삼전 가즈아한 내 칠만전자는 왜 블랙프라이데이인가. 1 문샤넬남편 25/01/21 197 6
10515 fomo에 빠지는건가 싶긴한데 무더니 25/06/23 197 4
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몇개씩 사고있는데 (언젠가 1주를!) 이건 2 가이브러시 25/11/19 19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