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49 근데 대비할수있으면 패닉 아니잖아요..! 2 Mandarin 26/06/07 56 6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18 5
1051 근데 모든 종목을 소유하는 거 10 아침 20/10/25 2677 2
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 2 swear 21/11/02 2696 0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80 4
12949 근데 삼전/하이닉스 추격매수 할 심리적인선은 한참 넘어가 있습니다. Mandarin 26/05/06 86 3
13879 근데 삼하 매수가 이리 들어오는데도 환율이 떨어지지 않다니... 2 머스탱 26/06/19 79 4
9007 근데 솔까 왜 살려준거지? 2 moqq 23/03/14 2796 0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18 5
1283 근데 오늘 S-Oil은 왜 오르까여 ㅇ.ㅇ 5 쿠르드 20/11/10 3041 0
12431 근데 오늘은 왜 오르는거죠? 3 승키 26/03/11 152 3
13094 근데 왠지 개미들은 추매다! 하고 방어해줄듯..... 동네주방장 26/05/12 81 1
11664 근데 인구신이 맞았는데요?ㅋㅋㅋㅋㅋ 3 cheerful 26/01/22 162 4
12331 근데 전쟁 리스크 해소 안되지 않았나요...? 곧 휴전발표라도 하는건가 뭔가 2 유료도로당 26/03/05 135 1
5250 근데 정찰의 기준이? 12 흑마법사 21/09/10 36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