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49
근데 대비할수있으면 패닉 아니잖아요..!
2
Mandarin
26/06/07
56
6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18
5
1051
근데 모든 종목을 소유하는 거
10
아침
20/10/25
2677
2
5873
근데 미국인들은 왜 밤늦게 주식함?
2
swear
21/11/02
2696
0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80
4
12949
근데 삼전/하이닉스 추격매수 할 심리적인선은 한참 넘어가 있습니다.
Mandarin
26/05/06
86
3
13879
근데 삼하 매수가 이리 들어오는데도 환율이 떨어지지 않다니...
2
머스탱
26/06/19
79
4
9007
근데 솔까 왜 살려준거지?
2
moqq
23/03/14
2796
0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18
5
1283
근데 오늘 S-Oil은 왜 오르까여 ㅇ.ㅇ
5
쿠르드
20/11/10
3041
0
12431
근데 오늘은 왜 오르는거죠?
3
승키
26/03/11
152
3
13094
근데 왠지 개미들은 추매다! 하고 방어해줄듯.....
동네주방장
26/05/12
81
1
11664
근데 인구신이 맞았는데요?ㅋㅋㅋㅋㅋ
3
cheerful
26/01/22
162
4
12331
근데 전쟁 리스크 해소 안되지 않았나요...? 곧 휴전발표라도 하는건가 뭔가
2
유료도로당
26/03/05
135
1
5250
근데 정찰의 기준이?
12
흑마법사
21/09/10
3633
0
목록
이전
1
193
194
195
196
197
19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