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55 Intuitive Surgical을 담아보았읍니다. 이유는 병원 경영진이 다른 병원들이랑 6 26/01/08 197 2
10290 저기 그 지하실이 1,2층이 아니라 100층까지 있는건가요.. 2 swear 25/04/09 197 2
11331 분명 어제 92000불 막았던 거 같은데 네? 3 Omnic 25/11/21 197 5
11591 한화오션 마3에 로스컷 걸었다 어제 9시 땡치고 매도됐는데 3 소셜포비아 26/01/15 197 2
11082 우리나라 상황 상 결국 배당 대신 성장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 2 초밥은연어 25/10/28 197 7
12112 요새 핫한 장기투자법... 1 먹이 26/02/25 197 6
10077 인버스도 국장이다...???? 3 cheerful 25/02/19 197 3
11358 한화에어로 25만 때부터 팔로업한사람 (80만 넘을 때까지 한번도 안삼) 2 소셜포비아 25/11/27 197 4
10338 말아올렸다! 2 다군 25/04/16 197 3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197 4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197 3
11426 저 마누라한테 며칠전에 구제금융 신청한거 들어셨잖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12/16 197 3
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 Omnic 25/11/05 197 2
12220 안 내려간다며 ㅠㅠㅠ 쀼에엥 내 현차 2 에밀 26/03/03 197 2
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만) 있는데, 2 TEN 25/12/24 19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