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75 비트코인 하락중 3 그저그런 21/02/23 2252 0
3076 환희의 끝인가 4 기아트윈스 21/02/23 2721 1
3077 오느레 띵언 3 Groot 21/02/23 2686 1
3078 미래에셋대우 프리장 6시 입장 1 토비 21/02/23 2826 2
3080 CCIV를 보면 떠오르는 게 하나 있읍니다. 존보글 21/02/23 2717 4
3081 후후 저번주에 다 팔고 100% 현금 보유 중입니다. 14 케이크 21/02/23 3652 2
3083 나스닥 100기준 2 lonely INTJ 21/02/23 3133 0
3085 금호석유 업데이트 7 기아트윈스 21/02/23 2486 2
3086 장투라는 거슨.. 1 알료사 21/02/23 2462 1
3087 https://redtea.kr/?b=39&n=3036 1 소원의항구 21/02/23 2700 1
3088 한화솔루션 살까요? Moo eft 살까요? 9 아침 21/02/23 2511 0
3089 친환경주 미친듯이 빠지네요;; 5 The Last of Us 21/02/23 3287 1
3090 시장이 정신을 차린다는 느낌 9 물냉과비냉사이 21/02/23 2667 1
3091 미국주식 첨 사봤어요 7 아글라오네마 21/02/24 2402 1
3092 테설라 못산 흑우 없재? 5 맥주만땅 21/02/24 269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