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50 근데 정찰의 기준이? 12 흑마법사 21/09/10 3633 0
10214 근데 제가 이과라 경제는 무식해서 몰라서 그런데 트럼프가 관세 25프로 올 2 문샤넬남편 25/04/03 195 2
11595 근데 주봉으로 따지면 뭐 별로 놀랄일도 아님 cheerful 26/01/15 164 3
12415 근데 지금 왜 국장은 홀짝 게임하나요? 문샤넬남편 26/03/10 138 1
10414 근데 진짜 내가 주식 건든답시고 이것저것 하는 것보다 9 박지운 25/05/16 305 5
707 근데 한화솔루션은 왜 오르는거에요? 3 거소 20/10/07 2721 0
13764 근데 항공주 확 오른 이유가 뭐죠? 4 whenyouinRome... 26/06/15 112 2
13821 근데 현차는 안올려줍니까? 2 camy 26/06/18 71 1
13508 근데 환율 관련해서 이제 뭔가 하긴 해야할 거 같은데 4 루루얍 26/06/05 83 4
10705 근래에 사고 싶은 종목 계속 추적해서 보다보니 충동적으로 이거 좋아 보인 나루 25/08/01 168 5
2746 근본도 근거도 없는 내뇌망상인 제 생각. 7 남강부엉이 21/01/31 3057 0
3010 근본있는 제약게잡주 5 알료사 21/02/18 2412 1
4654 글 예고 하나 Jack Bogle 21/06/23 3556 0
10053 글구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봤는데 비트코인은 좀 다른 문제인 것 1 분투 25/02/09 226 3
324 글로벌 자산이 다 내리꽂네요. 와우... 은하노트텐플러스 20/09/21 272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