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58 보유한 금 ETF 매도했습니다. 이유는 여기 글보다가 일반 종합계좌에서 거래 2 나루 25/12/24 197 4
11999 주가가 지속적으로 오르니 뇌가 썩는 것이 느껴집니다. 2 맥주만땅 26/02/12 197 6
12010 다틀림 ㄷㄷ 3 기아트윈스 26/02/12 197 3
10477 기관이 이렇게 팔아치우는데 외국인/개인이 다 받아내고 있네요 2 에디아빠 25/06/12 197 1
11504 흐미 코덱스 내리니까 쏘네ㅜㅜ 1 whenyouinRome... 26/01/05 197 1
10481 엄... 전쟁 나니까 또 오르는 내 주식... 미묘한 기분... 3 에밀 25/06/13 197 4
12292 올해 코스피가 해외투자자들 관심도 많이 받았는데, 뜨거운 맛을 본 사람들 4 다군 26/03/04 198 6
10758 더본코리아(475560) 3 danielbard 25/08/14 198 4
11271 계좌 보기 무서워서 오늘 안들어갔읍니다. 오늘 좀 어떻읍니까? 2 camy 25/11/17 198 4
11788 실패를 인정해야 성장이 있다고 봐서 4 danielbard 26/01/30 198 5
11535 어제 나스닥 폭등해서 걸어놓은게 안사졌다고 와님이 아쉬워 하는 군요. 그 2 K-이안 브레머 26/01/07 198 2
11802 기록용 활활태워라 26/01/31 198 2
11803 샌디스크 실적 잘나왔고 시작할때 +24였는데 1 활활태워라 26/01/31 198 2
12316 천연가스는 오르다가 다시 내ㅐ리네요 원자재 개어렵다 보일 콜드는 쳐다 1 풉키풉키 26/03/05 198 5
10024 저의 아픈 마음을 삼전아 위로해줘~ 영~ 1 문샤넬남편 25/02/03 1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