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93 버크셔헤서웨이A를 적립식으로 0.몇개씩 사고있는데 (언젠가 1주를!) 이건 2 가이브러시 25/11/19 200 1
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01/07 200 7
10795 네이버 조심스럽게 쳐다보고 있습니다. 7 나이스젠틀스위트 25/08/28 200 4
10033 어제오늘 코인 나스닥 패닉셀해서 통곡하는 사람이 많군요 danielbard 25/02/04 200 4
12344 현금소진 ㅇㅇ 2 기아트윈스 26/03/05 200 4
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 Yossi 25/09/05 200 2
10561 최태원은... 신이다 1 cheerful 25/06/27 200 2
12098 나스닥: 나 오늘 내림 4 기아트윈스 26/02/24 200 4
11591 한화오션 마3에 로스컷 걸었다 어제 9시 땡치고 매도됐는데 3 소셜포비아 26/01/15 200 2
11082 우리나라 상황 상 결국 배당 대신 성장주를 선택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 2 초밥은연어 25/10/28 200 7
11852 아 중간선거 아직 멀었군요. 택시기사8212 26/02/03 200 1
12367 네이버와 최수연은 도대체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는게 제일 문제인거 같음 1 danielbard 26/03/07 200 5
10331 한화에어로 유증 충격 적당히 받아낸거 같은데 살만하지 않나? '좀더 보자' 1 내알아할게요 25/04/14 200 4
10593 14년 전 가치 1000만원 4 swear 25/07/04 200 3
10338 말아올렸다! 2 다군 25/04/16 20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