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04 https://m.blog.naver.com/becomingmunger/223926613239 1 기아트윈스 25/07/08 200 3
11120 요새 예네보면 쩐다라고 생각합니다. 올초보다 몇배가 올라간건지.. 10 하우두유두 25/10/31 200 4
10099 코인 몇일간 개박살났는데 업비트 COW 상장 6 danielbard 25/02/25 200 2
10615 와 3200!!! 1 K-이안 브레머 25/07/11 200 3
10618 https://youtu.be/3pie1wWEGxw?si=4IZm-votcMRMFArY 2 moqq 25/07/11 200 6
10885 문득 생각나서 급조해 보았습니다 원추리 25/09/24 200 5
11172 호옹이 2 카르스 25/11/05 200 2
10665 한물간 회사라던 고프로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주식이 레딧 월스트릿 벳 1 다군 25/07/26 200 1
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 Omnic 25/11/05 200 2
11697 https://www.newyorkfed.org/markets/domestic-market-operations/monetary-policy-implementation/treasur 2 활활태워라 26/01/26 200 2
10932 KING IS BACK danielbard 25/10/02 200 7
11189 오 생각보다 많이 말아올렸네요? 2 루루얍 25/11/05 200 4
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만) 있는데, 2 TEN 25/12/24 200 2
10433 이놈아 이거 언제까지 오를까요? 송파사랑 25/05/29 200 5
10448 대통령 바뀐김에 국장에 투자좀 해보려는데.. 완전 초보거든요. 국장에도 VO 2 개백정 25/06/04 20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