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98 네이버...야?? 9 cheerful 25/06/18 199 7
10500 위고비가 상륙하고 지금 한 7-8개월 정도 지나고 있단 말이지요? 7 cheerful 25/06/18 199 7
11799 ㅋㅋㅋ moqq 26/01/30 199 2
11550 지수가 74프로 오른 베네수엘라 주가를 보십셔 5 루루얍 26/01/07 199 7
13356 삼성전자, 하이닉스 주식을 사기 위해 다른 섹터 주식을 다 던지는 흐름이 1 레이미드 26/05/27 199 1
10289 트럼프 하는 꼬라지를 보면 양안전쟁나도 관세나 올리고 방관할거같가는 4 하우두유두 25/04/09 199 0
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 1 moqq 26/02/23 199 1
10040 모건스탠리 '무역 리스크에 亞기술주 단기적으로 20% 하락 가능성' 3 다군 25/02/04 199 3
12344 현금소진 ㅇㅇ 2 기아트윈스 26/03/05 199 4
11065 4천 소리질러~ Cascade 25/10/27 199 7
12098 나스닥: 나 오늘 내림 4 기아트윈스 26/02/24 199 4
10059 미국 테크etf 20개 샀습니다 2 원추리 25/02/12 199 9
12367 네이버와 최수연은 도대체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는게 제일 문제인거 같음 1 danielbard 26/03/07 199 5
10099 코인 몇일간 개박살났는데 업비트 COW 상장 6 danielbard 25/02/25 199 2
11383 https://redtea.kr/stock/9068#36217 moqq 25/12/03 19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