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72 어느정도높이까지올라가는거예요? 에디아빠 25/07/01 204 2
12367 네이버와 최수연은 도대체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는게 제일 문제인거 같음 1 danielbard 26/03/07 204 5
10578 일부러 여기까지만 보고 껐읍니다. 켈로그김 25/07/01 204 6
10354 신용 미수 옵션 선물 파생 FX 메리메리 25/04/22 204 1
11644 뭐 그럴 돈도 없지만 차 일시불 살 돈으로 무이자 할부로 사고 전부 현차에 2 Beemo 26/01/21 204 4
10109 지구 망하나요 2 cheerful 25/02/28 204 2
12160 난 분명 1배를 탔는데? Omnic 26/02/26 204 5
10885 문득 생각나서 급조해 보았습니다 원추리 25/09/24 204 5
11919 비트코인 숏이나 칠 걸 비트마인 숏이나 칠 걸 이더리움 숏이나 칠 걸. 활활태워라 26/02/06 204 3
10898 75살에 은퇴하겠네 떼잉 6 Mandarin 25/09/26 204 2
11678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4565 4 카르스 26/01/24 204 3
10669 오늘 금융주들이 급락하니, 진성준을 기리는 챈트가 가득하군요. 4 맥주만땅 25/07/28 204 1
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 Omnic 25/11/05 204 2
11454 업도 아주 살짝 걸쳐있고 해서 환율차트을 십수년째 보고(만) 있는데, 2 TEN 25/12/24 204 2
10691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318155&ref=A 오르카 25/07/31 20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