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88 고스피 가즈앗 7 하우두유두 25/02/20 200 4
10092 미국 망했읍니까? 3 camy 25/02/22 200 6
11373 테슬라 FSD 영상보니 현기차 쵸비상 같은데 대책이 있는지... 3 초밥은연어 25/12/01 200 3
11383 https://redtea.kr/stock/9068#36217 moqq 25/12/03 200 1
11642 빗썸에서 100만원 입금하면 5만예치금 준다고 해서 5만원 벌었다! 하고 왔는 1 Beemo 26/01/21 200 3
10893 바이오테크주의 무서움. 2 다군 25/09/25 200 1
10387 요새 너무 무서워서 조금씩 처분하다보니 IVV 4 : 현금 6이 되었읍니다. 못 먹 카츠카레 25/05/08 200 2
10389 뭔일이래 1 내알아할게요 25/05/08 200 1
11414 정원오 테마주도 있군요 1 맥주만땅 25/12/10 200 1
12448 아평 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03/12 200 6
10672 트럼프 대툥령 일가의 회사가 BTC 옵션 거래에 3억 달러를 투자했다는 블룸 다군 25/07/28 200 3
1017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63424?sid=101 3 swear 25/03/19 200 2
10949 요즘 주식 창을 너무 자주 보는 것 같읍니다. 4 cheerful 25/10/10 200 7
11206 제이알글로벌리츠 광기잇 25/11/07 200 2
12232 어우 좀 오늘은 각도가 쎄군요 6 Omnic 26/03/03 20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