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95 이런 대호황에도 6 cheerful 26/03/18 200 4
10725 요 며칠 네이버 주식 추천 종목으로 뜨던 놈인데 7 cheerful 25/08/06 200 3
11801 경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ㅜㅡㅜ 활활태워라 26/01/31 201 1
11819 일단 곰탕 한그릇 5 Omnic 26/02/02 201 2
11838 징징대려다가 이정도 빠졌다고 징징거리면 양심 없기도 하고;;; 2 하우두유두 26/02/02 201 3
10580 가치투자한답시고 원익을 산게 몇년전인데 만날 -30~40 찍히던 놈이 몇달만 배바지 25/07/01 201 3
10342 오늘은 성 금요일(굿 후라이데이)로, 도박장도 쉬는 날입니다. 1 Omnic 25/04/18 201 6
10097 형 안죽었다.....? 3 cheerful 25/02/24 201 6
11388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00508 1 초밥은연어 25/12/03 201 1
10371 오늘 시장 문 안 여네요 @.@ 쉬익 3 박지운 25/05/01 201 5
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07/15 201 1
11405 적절한 드립에 훌륭한 정리군요 ㅋㅋㅋ 1 swear 25/12/07 201 4
11662 역시나 제가 사니 떨어지는 하하하하하 1 승키 26/01/22 201 2
12174 무슨 개잡주도 아니고 저 큰게 미쳐가지고... 3 루루얍 26/02/26 201 3
11919 비트코인 숏이나 칠 걸 비트마인 숏이나 칠 걸 이더리움 숏이나 칠 걸. 활활태워라 26/02/06 20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