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678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4565 4 카르스 26/01/24 201 3
10663 역시 제 개인주 보는 안목은... 공돌이 25/07/25 201 1
10664 https://redtea.kr/stock/10633 나루 25/07/26 201 2
12218 10분동안 지켜본다음 미국테크탑텐이랑 버크셔 etf빼고 다 팔았습니다 원추리 26/03/03 201 3
11713 우끼끼 우끼끼끼 원추리 26/01/27 201 3
11214 https://blog.naver.com/mynameisdj/224068170907? moqq 25/11/07 201 3
11215 그 분이 신탁을 내리심. 2 moqq 25/11/07 201 9
11730 아니 셰프님 쌉고수셨네.. 2 swear 26/01/28 201 8
10986 ACE KRX 슬슬 빼야할까요... 김프 무섭네 5 ORIFixation 25/10/15 201 2
9963 돈은 남에게 같기면 이 꼴이 납니다. 5 켈로그김 25/01/08 201 6
12037 제가 배아플꺼라고 말씀드렸지유? 3 cheerful 26/02/19 202 8
10257 아직 월급날이 꽤 남은 것이 안타깝네요 초밥은연어 25/04/07 202 3
10264 주기적으로 소환되어야 하는 짤 3 swear 25/04/07 202 3
10799 아 제발 4 danielbard 25/08/29 202 8
11056 뭐징 1 에밀 25/10/24 20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