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10 잘 사용하지 않는 계좌에 킹룡이 22주가 있었읍니다. 켈로그김 25/04/10 202 8
11341 ..... 조정이 벌쑤 끝닜다고??? cheerful 25/11/25 202 1
10583 LIG넥스원 매도 ㅠ 5 에밀 25/07/02 202 7
10328 얼죽미는 또 처음 보네요. :) 2 다군 25/04/13 202 3
10603 왔다 내 연금 풉키풉키 25/07/08 202 16
10348 미국 테크 etf 20개 삿습니다 그동안 까먹어서 안 샀습니다 원추리 25/04/21 202 5
10862 2 루루얍 25/09/18 202 8
12406 진짜 떨어지면 어떤거 사는게 좋을지 적어주실 수 있으실까요? 6 활활태워라 26/03/09 202 1
11895 구글 암드 다 나락이네 ㅠ 1 풉키풉키 26/02/05 202 3
10107 미장도 마삼 국장도 마삼 코인도. ㅜ 하우두유두 25/02/28 202 2
11644 뭐 그럴 돈도 없지만 차 일시불 살 돈으로 무이자 할부로 사고 전부 현차에 2 Beemo 26/01/21 202 4
10130 몬스터 한 캔 하니 확실히 몸이 살아나는 느낌입니다 1 먹이 25/03/06 202 8
10903 닥쳐 ㅠㅠ 5 기아트윈스 25/09/29 202 8
10136 앞으로 4년동안 주식 팁: 트럼프가 이딴 트윗 올리면 숏치시면 됩니다. 2 코리몬테아스 25/03/07 202 9
11928 관심을 놓지 말자? 1 맥주만땅 26/02/06 20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