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08 코인원 압수수색... 2 맥주만땅 25/09/30 202 4
11932 이정도면 꽤 떨어진거 같아서 달러 단기채 일부 매도하고 국장에 추가 투입 육회한분석가 26/02/06 202 4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02 1
10950 오늘 일하기 싫어서 빈둥대는 김에 오늘 시황 관련된 재밌는 얘기가 있어서 2 육회한분석가 25/10/10 202 10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02 4
104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06/04 202 11
11241 천문학적 단위라고 해야할지 켈로그김 25/11/11 202 4
11754 국장에 고질병이 나왔습니다. 아무리 좋은 이벤트가 나와도 이벤트가 종료 3 육회한분석가 26/01/29 202 5
9966 25년은 오늘로 이만 종료하자.. 3 swear 25/01/08 202 9
11513 공금해서 찾아보았읍니다 2 cheerful 26/01/05 202 3
11524 어제 인구신이 말씀하시자 마자 오늘 바로 조정...와 진짜 과학이네 젠장 ㅋ 5 K-이안 브레머 26/01/06 203 2
11526 불장에는 인구신 약빨도 오전에만 먹히는 걸로....인구신을 이긴 더 센 신은 1 K-이안 브레머 26/01/06 203 2
11274 오 드디어 2 오쇼 라즈니쉬 25/11/18 203 8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3 0
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ㅁ; 2 cheerful 25/04/07 20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