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93 저 삼전 주식 105,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12/04 203 7
10893 바이오테크주의 무서움. 2 다군 25/09/25 203 1
11662 역시나 제가 사니 떨어지는 하하하하하 1 승키 26/01/22 203 2
10903 닥쳐 ㅠㅠ 5 기아트윈스 25/09/29 203 8
10908 코인원 압수수색... 2 맥주만땅 25/09/30 203 4
12447 [그 동안 있었던일] 2 육회한분석가 26/03/12 203 6
10148 뒤늦게 테슬라에 정찰병 두명 보냈다가 이꼴. 손절도 의미없어 보이는데 그 7 다크초코 25/03/11 203 5
10950 오늘 일하기 싫어서 빈둥대는 김에 오늘 시황 관련된 재밌는 얘기가 있어서 2 육회한분석가 25/10/10 203 10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03 4
10706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230366?sid=100 카르스 25/08/01 203 9
104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06/04 203 11
10453 코덱스 들어가긴 늦었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치고 올라간다고....!? 3 에디아빠 25/06/05 203 2
11487 결산해볼까 했지만 의미가 없을 듯.. moqq 25/12/31 203 7
10468 501층에서 카카오 조금 샀읍니다. 마키아토 25/06/09 203 6
11750 아침에 일어났는데 그냥 갑자기 불안해지기 시작 7 26/01/29 20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