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99 기존 식량 4 알료사 22/03/07 3447 0
11198 기존에 좀 오른친구 소량 매도하고 아이스크림미디어에 1프로브1질럿 보냈 13 기아트윈스 25/11/06 195 8
7291 기준금리 1.25→1.50% 또 인상…4%대 인플레 '불 끄기'(종합2보) 14 다군 22/04/14 2809 0
4816 기준금리 동결.. 2 알료사 21/07/15 2963 0
13213 기회 아닙니까? 2 풉키풉키 26/05/18 79 5
3322 기회.. 2 moqq 21/03/12 3175 0
9758 기회가 왔다 8 기아트윈스 24/09/02 2116 2
12713 기회를 주면 좀 튀지…주식 이름도 물린이구만.. 1 swear 26/04/05 112 1
6908 기회찾는법 8 기아트윈스 22/02/24 3230 0
9971 기후변화 땜에 따뜻하대매!! 천연가스 내릴거래매!! 1 풉키풉키 25/01/10 187 3
2783 긴 하루 - 이승철, 잠시만 안녕 - M.C. THE MAX 3 다군 21/02/02 2681 0
2326 긴가민가할땐?? 알파고 매매법?? 1 Groot 21/01/11 2747 2
6880 긴지 선생님의 가르침 9 구밀복검 22/02/21 3359 3
9178 긴축 끝? 1 moqq 23/06/07 2234 0
13740 길고 큰 X봉이에요. 1 26/06/15 10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