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99 일단 신탁은 내려졌읍니다. 4 Darwin4078 26/01/02 203 8
10251 그 오늘이 뭐냐 블랙 먼데인가 뭔가 인거죠..? 8 Mandarin 25/04/07 204 0
10000 부지런한 천조국 덕에 연휴에도 꼴을 수 있읍니다. 8 Omnic 25/01/27 204 6
11291 아니 오늘 왜 더 빠지는건데 ㅠ 25/11/19 204 3
10787 조선 사야됩니까? 골프를 사야됩니까? 2 문샤넬남편 25/08/26 204 0
10279 관세를 이만큼 때리는 건 걍 전쟁이네요. 2 moqq 25/04/08 204 3
10548 폭락이 왔으면 좋겠는데 폭락이 안 옵니다.. 2 구밀복검 25/06/25 204 7
10295 그래서 지금입니까??! 2 swear 25/04/09 204 2
11582 4700!!! 1 풉키풉키 26/01/14 204 1
11330 2분의1 확률인데 이걸 못찍네... Darwin4078 25/11/21 204 4
10307 이제 다음 페이즈는 트럼프가 콩으로 메주 쑨다 해도 아무도 안 믿다가 모 25/04/10 204 7
10057 요즘 중국 주식 계속 보게 되는데 2 cheerful 25/02/11 204 5
10318 미국이 정말정말 이상합니다. 왜 그러는거죠? ㅋ 1 가이브러시 25/04/11 204 5
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 7 은하꾸리 25/09/12 204 0
10333 뭘 해야할지 모르겠으니 월급 나왔을 때 내려가있으면 더 사는 거고 올라가 1 카츠카레 25/04/15 20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