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33 뭘 해야할지 모르겠으니 월급 나왔을 때 내려가있으면 더 사는 거고 올라가 1 카츠카레 25/04/15 204 2
11906 일합시다!! 2 cheerful 26/02/05 204 2
10372 코리안 증권주들 [기세가] 너무 좋네요. 2 기아트윈스 25/05/02 204 8
10633 약 2달정도의 투자 고민 결과 SPY, 버크셔B에 집중하여 투자하기로 결정했습 2 나루 25/07/16 204 7
10126 아 미친..제가 산 주식이 8프로 올랐어요. 7 Mandarin 25/03/05 204 8
11663 현차로 150만원 수익 봤습니다. 대의선! 2 Beemo 26/01/22 204 5
11167 돔황챠...?? Groot 25/11/05 204 1
10660 내일 제 월급 날인데 느낌상 오늘 지수 상승하지 않을지... 1 초밥은연어 25/07/24 204 4
10162 미친주식이 있다.... 2 cheerful 25/03/17 204 6
12469 미국 금리 상승이 심상치 않습니다. 7 육회한분석가 26/03/16 204 3
10167 https://www.yna.co.kr/view/AKR20250319005100098?input=1195m 6 문샤넬남편 25/03/19 204 2
10198 챗가놈이 달러 mmf를 추천하길래 1 똘빼 25/03/28 204 2
11991 한금지는 지난 4분기 실적을 약간 조졌습니다. 채권에서 개발렸다는 소문을 2 기아트윈스 26/02/11 204 4
10461 Palantir is nuts. When’s the crash? 다군 25/06/08 204 0
9958 추천 받슴미당... 9 박지운 25/01/06 20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