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95
코스피 떡상 단점:
2
기아트윈스
25/10/16
204
5
10780
버핏? 드라켄 밀러?
5
danielbard
25/08/22
205
8
10534
한전 탈출했는데 1000원 더 올랐네요. 소액이긴 한데 아깝..
1
눈팅중
25/06/24
205
4
10023
큰거 오나?
4
맥주만땅
25/02/03
205
1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05
5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05
2
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06/26
205
3
11329
회사 게시판에 무리한 투자로 실패했을 때 마음 다스리는 글 올라옴 ㅋㅋ
1
쮸물
25/11/21
205
5
10055
제가 팔았거든요?
4
cheerful
25/02/10
205
7
10832
성공적인 투자 조건에 마라톤(인내의 자동화)은 필수라고 믿게 되었읍니다
4
오디너리안
25/09/11
205
1
10587
상법개정안 반대하거나 기권하신 분들 잘 알겠읍니다.
1
기아트윈스
25/07/03
205
8
10078
https://www.google.com/amp/s/www.chosun.com/economy/money/2025/02/16/4MVXKERCMJATTP4RSQYVGPYEUE/%3fo
1
광기잇
25/02/19
205
5
1060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07/08
205
2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05
5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05
3
목록
이전
1
205
206
207
208
209
21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