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95 코스피 떡상 단점: 2 기아트윈스 25/10/16 204 5
10780 버핏? 드라켄 밀러? 5 danielbard 25/08/22 205 8
10534 한전 탈출했는데 1000원 더 올랐네요. 소액이긴 한데 아깝.. 1 눈팅중 25/06/24 205 4
10023 큰거 오나? 4 맥주만땅 25/02/03 205 1
11058 저같은 놈도 어느 정도 먹는 걸 보면 이번 삼전 하닉이 용은 용이다라는 생 1 메리메리 25/10/25 205 5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05 2
10554 개인투자자 돈 많네요 에디아빠 25/06/26 205 3
11329 회사 게시판에 무리한 투자로 실패했을 때 마음 다스리는 글 올라옴 ㅋㅋ 1 쮸물 25/11/21 205 5
10055 제가 팔았거든요? 4 cheerful 25/02/10 205 7
10832 성공적인 투자 조건에 마라톤(인내의 자동화)은 필수라고 믿게 되었읍니다 4 오디너리안 25/09/11 205 1
10587 상법개정안 반대하거나 기권하신 분들 잘 알겠읍니다. 1 기아트윈스 25/07/03 205 8
10078 https://www.google.com/amp/s/www.chosun.com/economy/money/2025/02/16/4MVXKERCMJATTP4RSQYVGPYEUE/%3fo 1 광기잇 25/02/19 205 5
10601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2 기아트윈스 25/07/08 205 2
12144 첫직장이 IPO 했을때 공모가 가 19만원이었습니다. 뭐 손해는 안 보겠지 생각 2 달지않고맛있어요 26/02/26 205 5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0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