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14 꼬맹이가 주식에 관심을 가지네요. 12 덜커덩 24/03/24 2760 3
3237 꼬북좌에게 꼬북칩 조공하려는 오리온 직원 1 swear 21/03/08 2402 1
6521 2 알료사 22/01/19 2755 2
4246 꼭 보시면 좋을/..? 홍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2 lonely INTJ 21/05/15 3194 1
662 꼭 한주보낸것들이 이렇게 잘하더라 6 산세베리아 20/10/05 2608 6
8913 꼭 화를 내야 2 기아트윈스 23/02/02 3274 2
745 꼴머그룹 올킬 16 기아트윈스 20/10/08 2804 0
13359 꼴에 분산 한다고 반도체/전력 으로 나눠서 매수했는데 몰빵 했으면 큰일 2 유니브로 26/05/27 83 2
731 꽁초줍기 4 기아트윈스 20/10/08 2491 1
8267 꽃뽑아서 잡초에 물주기.. 7 moqq 22/08/23 3032 0
7173 꽃샘추위 1 다군 22/03/28 2573 0
3640 꽃샘추위 in 유럽? 2 다군 21/04/04 3044 0
6202 꽈치쥬 붐은 온다 2 기아트윈스 21/12/06 3775 0
1108 꽉 잡아!! -3% 간다!!!!!! 16 시뮬라시옹 20/10/29 2709 0
405 꽉 잡으십시오, 2300이 무너지고 있읍니다 3 Groot 20/09/23 262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