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05 3
10624 20만 가즈아?! 8 다군 25/07/14 205 5
12161 https://www.chosun.com/economy/economy_general/2026/02/26/M4BSXDQIOZHXDGDDKAYCKXKFCU/ 활활태워라 26/02/26 205 3
10122 차라리... 한동훈 관련주를 샀어야 했을까요.... 3 cheerful 25/03/04 205 1
10388 으앙 계좌 전체 양전 ㅠㅠ 박지운 25/05/08 205 3
11420 https://x.com/tamsa00700/status/1999698351940600175?s=20 2 구밀복검 25/12/13 205 2
11682 코스닥 개웃기네 소셜포비아 26/01/26 205 3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05 6
10164 테멘 맥주만땅 25/03/17 205 12
10935 올해 코스피가 48프로 올랐읍니다. 아마 연휴 끝나면 더 오를 거 같구요. 나 2 기아트윈스 25/10/06 205 6
11449 양도세 컨트롤을 해야하는데, 환율 생각하면 더 나올 것 같아서 보류... 광기잇 25/12/23 205 3
10178 받아랏 유증빔 5 하우두유두 25/03/21 205 3
11716 'TACO' Omnic 26/01/27 205 5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05 0
10707 ... 7 기아트윈스 25/08/01 205 1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