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76 https://www.medicopharma.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539 the 25/06/11 205 5
12018 한국항공우주 160200에 팔았는데... 활활태워라 26/02/13 205 2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05 6
11516 음...삼전은...다행이 9만에 절반만 털고 절반은 12만에 털라고 했는데(원래 1 K-이안 브레머 26/01/05 205 9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6 3
12043 15900원에 보유중이던 소셜포비아 26/02/19 206 2
10766 오늘부로 코스피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 5 광기잇 25/08/18 206 10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06 2
11030 10만전자 할배 짤은 번역해서 열도에 수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 Omnic 25/10/21 206 3
12058 https://redtea.kr/stock/11108 4 하우두유두 26/02/20 206 5
11805 금하고 은은 왜 떨어진걸까요? 4 딸기아빠 26/01/31 206 3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06 4
11574 저스티스 굳 형님....! 3 기아트윈스 26/01/13 206 6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06 7
10043 치킨 3마리가 날라갔읍니다 ㅠㅠ 11 하우두유두 25/02/05 206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