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70 끼야아아악 기아트윈스 25/11/05 162 1
10029 나 ㅅㄲ는 왜 카카오가 아니라 네이버를 샀단 말인가.... 5 cheerful 25/02/03 197 1
9063 나 너무 무서워…! 15 Mariage Frères 23/04/04 3236 0
5516 나 무서워 2 이담아담 21/10/05 2867 0
5522 나 무서워!!! 化神 21/10/05 2709 3
1264 나 믿을거야 화이자 믿을거야. 7 아츠 20/11/09 3390 0
2155 나 믿을거야! 이더리움 믿을거야!!! 그저그런 21/01/04 2691 0
7026 나 산다 원유 인버스 4 광기잇 22/03/09 3166 0
12536 나 오늘 아무 생각없이 하이브를 샀읍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23 116 2
2157 나 이외의 신을 섬기지 말라 가냥 21/01/04 2424 1
12818 나날이 늙어가고 있는 제 반려주들입니다. 14 26/04/16 159 14
522 나녹스, 니콜라 기사 두 개 14 기아트윈스 20/09/27 3348 0
777 나는 맞을까 틀릴까 14 Wolf 20/10/10 2521 2
3499 나는 모른다는 것을 알았다 존보글 21/03/24 3331 2
9577 나는 바보입니다. 3 Yossi 24/02/28 23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