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06 2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06 8
11420 https://x.com/tamsa00700/status/1999698351940600175?s=20 2 구밀복검 25/12/13 206 2
10662 밈주식 유행하기 시작하면 과열이라는데 5 moqq 25/07/25 206 2
11716 'TACO' Omnic 26/01/27 206 5
11207 https://youtu.be/qhqJyQTIjTI?si=IF_tYbtlhKIBPqtf moqq 25/11/07 206 1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06 0
10707 ... 7 기아트윈스 25/08/01 206 10
10981 https://www.yna.co.kr/view/AKR20240118137900002 1 Omnic 25/10/15 206 4
10476 https://www.medicopharma.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539 the 25/06/11 206 5
10224 단식 투쟁 하겠읍니다... 주식 계좌로.... 1 cheerful 25/04/03 206 6
12033 오늘은 조지 워싱턴 데이라 쉽니다 2 맥주만땅 26/02/16 207 4
10766 오늘부로 코스피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 5 광기잇 25/08/18 207 10
11563 네이버-두나무 합병 5 cheerful 26/01/10 207 2
10031 Chill guys, chill. 3 기아트윈스 25/02/03 207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