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38 나는 부우자가 될거야~ 9 moqq 21/10/29 2433 2
10424 나는 안죽어 2 danielbard 25/05/22 238 7
13517 나는 오늘도 하이브를 산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05 54 4
7378 나는 옴닉이다 1 주식못하는옴닉 22/04/27 2718 0
10854 나는 왜 대장주를 못고르는가 머스탱 25/09/16 196 1
12903 나는 왜 더 사지 아니하였는가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을까? 원추리 26/04/28 61 2
688 나는 왜 이 바닥에 들어왔는가? 2 Blackmore 20/10/06 2777 3
11445 나는 왜 하닉을 믿지 못하고 또 정찰병만 보냈나 1 소셜포비아 25/12/22 170 4
11528 나는 특별하다는 생각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8 cheerful 26/01/06 193 3
1289 나는야 풋충이 3 알료사 20/11/10 2767 0
7615 나도 우크라 재건할래 ! 1 알료사 22/05/19 2699 0
2577 나도..나도 살꺼야 7 주식하는 제로스 21/01/23 2687 0
9373 나라별로 주식투자자를 부르는 명칭 3 swear 23/08/27 2645 2
2427 나를 죽이지 못하는 것은 나를 강하게 만든다.. 2 알료사 21/01/15 2562 1
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 7 켈로그김 24/12/24 26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