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60 들어가자마자 하락 쓔... 활활태워라 25/06/27 207 0
12099 100만 닉스랑 20만 전자를 향해서 달리고 있네요 ㄷㄷ 1 Clair Obscur 26/02/24 207 3
10315 이번장이 멘탈트레이닝에는 최고인거같습니다. 문슨 5프로 이상 급락 문자 1 하우두유두 25/04/11 207 3
12107 ㅋㅋㅋ 2 danielbard 26/02/24 207 5
11112 계좌를 열고 복기 아닌 복기를 해보자면.. JUFAFA 25/10/30 207 3
11115 오늘 지수는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군요? camy 25/10/30 207 2
10614 비트코인 미쳤구나 ... ㄷㄷㄷ 2 cheerful 25/07/11 207 3
11392 이제 피크를 찍었나봐요 3 하우두유두 25/12/04 207 2
10117 비트코인 전혀 안하다가 지난 주 수요일에 폭락이니 뭐니 할때 소소하게 들 6 삼유인생 25/03/03 207 4
11403 TIGER 200 건설 10% 냠냠 에밀 25/12/05 207 5
11148 지금 황구 명의로 애플, 엔비디아에 매월 무지성 적립식 매매를 하고 있읍 4 쉬군 25/11/03 207 5
11917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났냐고 2 danielbard 26/02/06 207 4
12455 현재 국내 증시는 매수 대기 중이었던 자금이 워낙 많아서 주가 방어가 되 1 육회한분석가 26/03/13 207 4
10921 21년에 들어갔다 물린 삼전 작년 여름에 90퍼 처분하고 오늘 남은 10퍼 처분 swear 25/10/02 207 3
10667 카카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이 25/07/26 207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