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600 나름 효자상품이던 금을 싹 정리하고 전쟁 끝난다 에 걸기로 했습니다 유니브로 26/03/27 86 4
12270 나만 코스피 없어 하고 징징대다가 어제부터 사기 시작했습니다..? 왠지 하 유료도로당 26/03/04 123 2
12716 나만 할 수 있다 1 맥주만땅 26/04/06 125 3
10841 나만의 작던 셀시우스는 이제 무려 나스카에 통광고를 넣는 거물이 되셨읍 1 Omnic 25/09/12 163 6
885 나머지는 다 철수했지만 4 켈로그김 20/10/15 2517 1
6639 나무가 선녀시다 2 빈둥 22/01/27 3124 0
3588 나무에서. 5 8할 21/03/31 3345 3
1471 나비는 잘 안날아서 12 바아샤 20/11/24 2888 3
4200 나쁜 대신증권 나쁜 제주맥주 11 빈둥 21/05/12 2977 1
8337 나새기 원툴 2 알료사 22/09/03 2903 0
6101 나새기는 바보 멍청이야 6 알료사 21/11/26 2670 1
7005 나서닥 "지하실 공사 드갑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03/08 2858 0
3414 나서닥 또 마삼... 2 존보글 21/03/19 3307 0
1949 나서닥 머장님 캐리준비중 2 존보글 20/12/22 2414 1
5968 나서닥 붕괴 시작(하다 맘) 9 Jack Bogle 21/11/10 275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