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10 사망선고 2 활활태워라 26/02/24 208 1
10089 https://youtu.be/5mz4eFVf7TI?si=7y9JB6UUJadlFeo0 4 초밥은연어 25/02/20 208 5
11881 크흑… swear 26/02/04 208 7
10866 [[data/stock/샤빠.jpg]] 기아트윈스 25/09/18 208 3
10367 한화 오션 세일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ㅡㅠ 2 하우두유두 25/04/29 208 3
11907 7만이 깨질수도.... 2 cheerful 26/02/05 208 3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08 2
10651 아으 더 살걸 근데 돈이 없었다 ˃̣̣̣̣̣̣︿˂̣̣̣̣̣̣ 2 풉키풉키 25/07/22 208 13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08 1
11944 아젠 토스가 급락 알림 주면 하나씩 사야겠습니다. 한국은 강해! Beemo 26/02/06 208 1
11444 좋은 승부였다. 10 기아트윈스 25/12/22 208 11
11450 환율이 미쳐날뛰는데 금리인상 이래도 안하나요.ㄷㄷㄷ whenyouinRome... 25/12/23 208 3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08 2
11461 그의 신탁 1 초밥은연어 25/12/24 208 8
10698 1. 1 Groot 25/08/01 20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