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02 비트코인 35k 돌파 이더리움 12k근접 9 그저그런 21/01/06 2567 0
3226 힘내라 ooo! 8 hellopa 21/03/06 4217 0
3738 얼마 전에 비중 높은 주식들을 다 처분해서 현금 85% , 주식 15%정도를 들고 있게 됐습니다. (물려있는 주식들 위주로 남았네요) 11 사십대독신귀족 21/04/13 2631 0
4506 우는 이유 1 다군 21/06/04 2702 0
4762 (일본 젊은이들) 국채 사세요~! 두 번 사세요~! 1 다군 21/07/07 2708 0
5786 테설라 2 lonely INTJ 21/10/26 3093 0
6042 이제는 반도체 관련주가 대세이고 메타버스,게임관련주 오늘 하락 2 햄토리 21/11/22 3196 0
6554 Low series 3 moqq 22/01/21 3160 0
6810 국채. moqq 22/02/13 3103 0
7066 찰스 3대장 알료사 22/03/14 3108 0
7322 메타, 넷플릭스,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04/19 2413 0
8090 우영우가 그렇게 재미있나요? 3 다군 22/07/20 2556 0
9114 하한가사태 3 moqq 23/04/25 3230 0
1435 FAANG들 그래프가 현재 대충 비슷비슷하네요... 2 지겐 20/11/21 2949 0
1947 식약처, 메디톡스 '이노톡스주' 품목허가 취소 다군 20/12/22 240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