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 9 swear 25/06/04 208 2
11985 세계 최초로 선물거래소를 만든 나라 2 맥주만땅 26/02/11 208 4
11220 동네 아저씨가..인텔 1.8 나노 수율이 좋아야하는데 2 풀잎 25/11/08 208 4
10462 잼카... 코스피 어디까지 갑니까... 1 에밀 25/06/09 208 5
10977 속았지???>_ 1 cheerful 25/10/14 208 4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08 3
11525 얌마... 너 왜이래... 2 cheerful 26/01/06 209 4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09 2
11807 문득 든 생각: 2 기아트윈스 26/01/31 209 4
10533 후... 1 기아트윈스 25/06/24 209 7
10041 누가 팔랑튀어 소리를 내었누?? 2 cheerful 25/02/04 209 5
10308 https://www.cbsnews.com/news/trump-tariffs-negotiating-strategy-treasury-secretary-scott-bessent-pau 1 cheerful 25/04/10 209 5
10821 https://youtu.be/jSXY7yr-crg?si=W9p3vyjG6yPKZ-fI 바이오센서 25/09/09 209 3
10056 SMIC 무브먼트가 미쳐서 YMTC는 궁금해서 찾아보니, 비상장기업이군요. 4 맥주만땅 25/02/10 209 4
10570 제일 위부터 TQQQ, QQQ, SPY. 4 moqq 25/06/30 20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