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 나스닥 파란불 8 알료사 20/09/03 4162 0
7897 나스닥 포풍 출발 ㄷㄷㄷ3 7 copin 22/06/21 2904 0
1747 나스닥 폭포수 6 알료사 20/12/10 2619 0
12098 나스닥: 나 오늘 내림 4 기아트윈스 26/02/24 201 4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14 1
6297 나스닥과 올웨더 6 구밀복검 21/12/21 2943 2
1841 나스닥도 사상최고치를 또 경신했습니다. 1 다군 20/12/16 2927 0
3663 나스닥떽뜨출발빌런 알료사 21/04/06 3961 1
8668 나스닥아 5 알료사 22/11/04 3289 0
101 나스닥아 나도 순정이란게 있다 존보글 20/09/05 3319 0
4919 나스닥에 2100만불에서 2불로 떨어진 주식이 있네요?? 2 아침커피 21/07/30 3397 0
13611 나스닥은 떨어지는데 반도체랑 코루는 왜 오르죠? 2 whenyouinRome... 26/06/08 76 3
11893 나스닥은 몇개월째 박스닥입니다만 샌디스크 마이크론 하드캐리 제외하고 1 danielbard 26/02/04 255 3
11590 나스닥은 빠졌지만 러셀2000이 올랐기 때문에 대형주가 주춤하는거라 생각 1 활활태워라 26/01/15 156 2
8891 나스닥은 신이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1/24 28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