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70 그거 아십니까? 오늘 미국 주식 휴장임 'ㅠ' 4 cheerful 25/02/17 209 4
10072 금값이 떨어지고 있군요. 8 맥주만땅 25/02/17 209 7
10098 음 제 주식보유잔고 에러난것같은데요..? 9 Mandarin 25/02/25 209 2
10355 월급 날 전에 주가 올리지 말라고.. :( 3 초밥은연어 25/04/23 209 5
12427 자사주 소각 뉴스 무쳤다 ㄷㄷㄷㄷㄷㄷ 이게 상법개정의 힘이구나 ㄷㄷㄷ 3 기아트윈스 26/03/10 209 7
10907 https://redtea.kr/stock/6802 化神 25/09/30 209 4
10151 SMIC 는 위대하다 1 cheerful 25/03/11 209 1
10176 한화에어로 찬양 취소합니다. 유상증자 겁나때리네여.... 10 하우두유두 25/03/20 209 2
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01/29 209 6
10236 환율은 50원 내려가서 1440원대 진입 1 Groot 25/04/04 209 3
10501 오늘 미장 쉽니다. 5 맥주만땅 25/06/19 210 6
10011 드디어 처음으로...애플을 샀읍니다. 3 cheerful 25/01/28 210 8
10269 잃어야한다....해외여행성형오마카세외제차명품호캉스 1 swear 25/04/07 210 4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10 1
10037 ... 1 化神 25/02/04 210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