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04 나스닥은 신이다 그 이후 4 기아트윈스 22/05/10 2741 2
342 나스닥은 열심히 말아올려서 양전을 시켰는데 내일 테슬라의 배터리데이에 1 존보글 20/09/22 2740 1
6262 나스닥은.. 3 알료사 21/12/16 2919 0
1787 나스닥이 대곰탕이지만.. 1 알료사 20/12/12 2414 0
11879 나스닥이 삐리하니 국장도 지속된 로켓은 힘들군요 6 Omnic 26/02/04 230 2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77 2
9735 나스닥이 제법 조정을 받네요 9 Omnic 24/08/02 2124 1
11266 나스닥이 좀 기분 나쁘게 흐르는데... 2 Omnic 25/11/14 160 0
189 나에게 주는 주식 선물 추천해주세욥 18 아침 20/09/14 2906 0
8676 나온다 나온다 3 알료사 22/11/08 2765 1
9148 나의 11만 하이닉스는 왜 오르는겁니까?? 2 카리나남편 23/05/16 2463 0
740 나의 나비에 황후 아니 경동 나비엔.. . 6 산세베리아 20/10/08 3057 4
12766 나의 샌디스크 일지 2 풉키풉키 26/04/10 108 8
3597 나의 작고 커여운 주식 1주 3 Groot 21/04/01 3377 0
12555 나이도 있으니까 트럼프가 임기중 갑자기 죽었다고 치면(타살 아니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24 13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