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27 현자님들(현대자동차의 약자 아님)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3 2024 24/04/04 2302 0
11675 현재 다들 현금비중이 어느정도십니까 ㅎㅎ 전 한 5프로 되는거같은데 20프 하우두유두 26/01/23 187 0
11931 떨어져도 안 아쉬울 정도로만 추가매수 걸어놓고 오늘 턴을 남깁니다. 저도 s1ack 26/02/06 201 0
1180 보고 있는 기업이 있는데.. 8 moqq 20/11/02 2409 0
1436 유비쿼스 무상증자, 씨에스윈드 유상 및 무상증자 1 오쇼 라즈니쉬 20/11/21 2915 0
1692 노잼튠 주주 특 11 기아트윈스 20/12/08 2336 0
1948 모건스탠리 "美 증시, 최소 10% 조정 온다…많이 오른 주식 팔아라" 5 맥주만땅 20/12/22 2389 0
2204 펩트론은 왜 오르는건지 모르겠네요. 2 기린 21/01/06 3074 0
2716 도지코인 4 피를마시는새 21/01/29 2390 0
3484 미래컴퍼니 3 알료사 21/03/24 2689 0
3740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가.. 7 알료사 21/04/13 3306 0
3996 skiet 공모주 배정 예측 6 콜라콜라니콜라 21/04/29 4021 0
4764 주린이가 적어보는 종목선정법 6 오디너리안 21/07/07 2722 0
5276 노리고 있는 것들... 5 활활태워라 21/09/13 2588 0
5532 ☆비과학 주의 잡담 ☆ 11 에스트 21/10/05 35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