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0 2
10671 갑자기 생각나서 들어와봤읍니다 2 오쇼 라즈니쉬 25/07/28 210 2
11444 좋은 승부였다. 10 기아트윈스 25/12/22 210 11
10435 올해 미장 수익률 0퍼 1 내알아할게요 25/05/29 210 7
10181 뭐야 진짜 형제야? 왜 둘이 만나고 삼전은 계속 오르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3 삼유인생 25/03/21 210 2
11473 250만원 양도세 컨트롤 겸 포트폴리오 조정을 좀 했습니다. 4 레디미르 25/12/29 210 4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10 2
1098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5 기아트윈스 25/10/16 210 5
11756 악 내돈 머스탱 26/01/29 210 2
10236 환율은 50원 내려가서 1440원대 진입 1 Groot 25/04/04 210 3
11536 주식게시판의 고수 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7 化神 26/01/07 211 3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11 3
10011 드디어 처음으로...애플을 샀읍니다. 3 cheerful 25/01/28 211 8
11804 항상 깨어있지 않은 자 신탁을 놓치리라 1 Omnic 26/01/31 211 5
10269 잃어야한다....해외여행성형오마카세외제차명품호캉스 1 swear 25/04/07 211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