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8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4 sarammy 22/05/09 2791 5
915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1 sarammy 23/05/22 2733 3
12160 난 분명 1배를 탔는데? Omnic 26/02/26 200 5
9970 난 썰렸다. 활활태워라 25/01/09 189 3
11779 난 어제 왜 MTS를 열어서 나스닥을 보고 쫄아서 손절했는가... 1 육회한분석가 26/01/30 192 3
12580 난 주식 첨 입문하고서 계속 상승장만 겪다가 2 레이미드 26/03/26 111 2
13334 난 핸들이 고장 난 8톤 트럭 내 인생은 언제나 삐딱선 세상이란 학교에 입학 1 레이미드 26/05/27 69 1
8924 난방비 폭탄의 진실. 4 moqq 23/02/07 2850 0
9574 날가져요!! 알테오젠!! 왼쪽의지배자 24/02/26 2268 0
8040 날아가는 물가와 놀란 중앙은행 6 구밀복검 22/07/13 2752 0
2886 날아가는 주식은 많은데 1 가냥 21/02/10 2378 0
4494 날아오르라 4 동아일보힘내라 21/06/03 2996 1
10106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7 오디너리안 25/02/28 214 5
9860 남국햄 포트폴리오 2 danielbard 24/11/22 266 5
10968 남는 현금 금에다가 박아놓을까하는데 3 무더니 25/10/13 17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