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2 6
10658 네이버 23만원만 와달라고 빌었지만 3 내알아할게요 25/07/24 212 6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12 2
11475 공시: 본인 컴 견적내다 너무 화나서 삼전 매수 3 기아트윈스 25/12/30 212 6
11987 .... 드디어 지구의 종말이??? 5 cheerful 26/02/11 212 6
9974 맥쿼리는 어디까지 떨어질까요? 3 하우두유두 25/01/14 212 6
9978 코스피 외국인 국적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4 Mandarin 25/01/17 212 7
10750 놀랍게도 이더리움에 제가 탑승해있습니다...? 9 Mandarin 25/08/13 212 6
11262 [[data/cmt/1afc2ec2880dca694e0ff84ed8fe443d.jpg]] 6 기아트윈스 25/11/14 212 5
9984 챗GPT api를 호출해서 사고 파는걸 스스로 하게끔 만들어봤는데, 1 세모셔츠수세미떡 25/01/20 213 3
10254 뭐지?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두세달치 월급이 사라져있어요? 25/04/07 213 3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13 3
11809 (카더라~)로 떠돌아다니는 루머 활활태워라 26/01/31 213 2
10288 트럼프... 야..이 ㄱ쉬키얔.... 3 cheerful 25/04/09 213 1
11824 2월 2일 은 증거금 다시 한번 인상. 3 활활태워라 26/02/02 21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