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26 스앵님들. 금융 관련 ETF 하나 추천해주실 수 있읍니까? ㅎㅎ 12 cheerful 25/10/31 214 3
11400 약간 보복성 상승장(?) 같은 느낌도 있네요. 하이닉스캐리 타이밍에 못올랐 2 기아트윈스 25/12/05 214 8
11924 최근에 제가 주게에 글을 많이 쓰긴 했으나... 1 루루얍 26/02/06 214 5
11936 금값 오늘도 버티쥬? 택시기사8212 26/02/06 214 3
9914 예적금을 일부 깰 타이밍이 왔나 풉키풉키 24/12/19 214 3
11466 네이버 풀매도 ㅋㅋㅋㅋㅋ 1 swear 25/12/25 214 8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14 6
10733 마운자로 다음 타자로 야심차게 밀었던 경구용 비만치료제 임상이 똥망. 1 Omnic 25/08/08 214 5
11808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92420 3 danielbard 26/01/31 215 5
12070 월요일에 코스피 5프로 갭상하면... 6100쯤 됩니까? 3 기아트윈스 26/02/21 215 5
10292 요즘 드는 궁금증은 커버드콜 상품들은 이 난리 중에 어떻게 분배금을 마련 3 맥주만땅 25/04/09 215 1
10045 여러분~ 무슨 일이 생겨도 탈출~ 제 말을 믿으셔야 합니다. 3 맥주만땅 25/02/06 215 8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15 1
11864 사이드카 발동되는 급락폭을 하루만에 메꾸고 불법사채급 이자까지 ㄷㄷ 카르스 26/02/03 215 2
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5/09/22 21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